본문 바로가기
이슈

포그바 강도

by 유누기 2022. 3.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상의 지식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포그바 강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최근에 포그바는 자택에 강도를 당했다고 말을 하여서 화재입니다.

 

포그바는 강도가 침입했을 당시에 경기를 치루고 있었고 집안에 유모와 아이들은 잠을 자고 있었다고 합니다.

포그바는 가족들이 안전과 안정감을 도둑맞았다며 분통을 터트렸다. 이후 며칠 동안 악몽 같은 시간을 보낸 포그바는 강도 침입 당시 밝히지 않았던 구체적인 피해 내역을 공개했다.

공개한 내역중에는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우승 트로피도 있어서 난리가 났습니다.

그리고 "어머니가 물려준 유품도 있고 월드챔피언 메달도 있고 무엇보다도 무서운 건 강도가 들어왔을때 두 아이가 유모와 함께 집에 있었다는게 정말로 무서웠다"

이어 “아이들의 유모가 모든 것을 엿들은 다음 내 아내와 경비원에게 연락을 취했다. 그리고는 아이들과 함께 방에 틀어박혔다. 그녀는 며칠간 충격을 받은 상태였다. 중요한 점은 아이들은 건강하다는 사실이다”라며 큰 피해를 입지 않았음을 전했다고 합니다.

가슴을 쓸어내린 포그바는 이제 코트디부아르, 남아프리카공화국과 친선 A매치를 위해 프랑스 대표팀에 합류한 상태. 포그바는 충격적인 사건을 겪은 후 맞이한 A매치 기간이 자신에게 새로운 계기를 부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했다.

“이번 휴식은 내게 신선한 공기를 마실 수 있는 진짜 호흡을 주고 있다. 클럽에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돌아올 수 있는 시간을 얻기를 바란다. 나라를 대표하는 이 유니폼을 입는 건 그 어느 때보다도 자부심을 준다”라며 분위기 반전을 희망했다.

이렇게 요즘에는 해외 축구 선수들의 집에 강도가 드는 것이 매우 빈번한 일입니다.

그 이유는 해외 축구 선수들은 대부분 '억만장자'이고 경기를 하는 시간에는 집을 비운다는 사실을 모두가 알고 있고 심지어 경기시간 마저 누구나 다 알고 있으니 '취약점'이라고 합니다.

이번엔 PSG구단에서는 이런 일이 너무나 많다보니(디 마리아, 마르퀴뇨스, 네이마르 집도 강도에게 당했습니다.) 집 주변에 경호원을 배치해준다는  말도 있을 정도니 두말 할 것도 없겠지요. 세계의 모든 강도들!! 잘 들으십쇼. 정직히 일을 하여 돈을 버십쇼 제발!!!

이상 세상의지식 이였습니다.  

반응형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흥민 토트넘  (0) 2022.03.25
던파 모바일 출시  (0) 2022.03.24
아웃백 루머  (0) 2022.03.22
호날두 주장  (0) 2022.03.21
메시와 사비  (0) 2022.03.20

댓글